시간날때 , 잠덜자고...
계속 공부만 하다보니까
공부하는것도 습관이 되어서 구력이 생기고
속도가 붙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CCNP EI 과정에 코어과목인
350-401 시험에 패스했습니다

한번에 붙은건 아니고 저번주에 한번 떨어져서
400불 날리고..

정말 아깝게 떨어져서
일주일뒤 바로 재도전 했습니다

CCIE DC 합격이후 실력을 더키우고 싶다는 생각과
네트워크의 베이스 정통기술을 마스터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겨 routing & switching 기술에 파고 들고 있습니다

사이버 시큐리티 대학교도 열심히 하고있고..

나는 한국인인가?
나는 미국인인가?
나는 뭔가? 라는 자신과의 대화를 계속 해보고 있습니다

가장 큰 고민은 아직 이분야에서 일하지
않는것입니다

현재 모은 자격증은

CCIE Data Center
CCNP Data Center
CCNP Security
CCNP ENCOR (오늘 합격한 반쪽짜리 NP)

Linux+
LPIC-1

학교
WGU Cyber security 20%완료

대학교
파이썬 과제....스피킹 과제..
영작 과제.. 과제 지옥에 빠져 있습니다...

asvab 공부도 해야되는데...

그린카드 나오기 까지 두달정도 예상됩니다..

저는 또 공부하러..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 Recent posts